LG전자, '젠지 이스포츠'와 손잡고 MZ세대 게이머 적극 공략
양사 마케팅 협력 파트너십 체결...글로벌 e스포츠 산업 활성화 동맹 'LG 울트라기어' 브랜드로 MZ세대와 활발한 소통 및 브랜드가치 제고 효과 기대
LG전자, 'CES 2021' 온라인 전시관 4곳 운영… "LG와 누리는 편안한 홈 라이프"
11일부터 5주간 누구나 즐기는 온라인 전시관 4곳 운영 생생한 현장감 느낄 수 있는 제품별 '가상 전시관' 마련 LG시그니처 브랜드관·MZ세대 특별관 등 볼거리 풍성
엔씨, K-POP 엔터 플랫폼 '유니버스' 사전예약 200만 돌파
넥슨-넷게임즈, '서울대병원 넥슨어린이완화의료센터' 건립 지원 앞장
대한민국 게임대상 및 콘텐츠 대상 수상 상금액 2천만원 전액 기부 눈길
첫 온라인 'CES' D-day… 이통사 '미래 먹거리·파트너' 확보 총력
이통3사, 'CES 2021' 불참 대신 임직원 참관 결정 ICT 신기술 동향 파악 및 파트너사 발굴 나서 5G 디바이스·모빌리티·XR 등 주목… 새 먹거리 찾기 분주
KT, AI·DX 분야 등 '미래인재육성 프로젝트 2기' 돌입
디지털플랫폼 기업 도약 정조준 지난해 400여명 배출 등 총 1천여명 규모 확충키로 연령, 부서, 직급 제한 없이 전사 공모 통해 모집 1기 교육생 진행 프로젝트 중 약 60% 상용화 과제 채택도
LGU+, 한국열린유아교육학회와 유아 미디어 콘텐츠 활성화 '맞손'
기관·가정 대상 미디어 교육 콘텐츠 이용 확산 추진 'U+아이들나라' 교육적 효과 공동 연구, 서비스 질적 개선
LG전자, 영업익 '3조' 시대... 올해 '전장-모바일'에 명운
사상 첫 3조 달성...'코로나19' 속 새 역사 올 전망도 '맑음'... 4조원 달성 정조준 '흑자전환' 앞둔 VS사업서 '새 기회' '롤러블폰' 혁신, 분위기 반전 노리는 MC
디즈니부터 쿠팡까지... 韓 OTT 빅뱅 예고
디즈니플러스, 네이버TV, 카카오TV, 쿠팡플레이 등 동참 차별화 전략으로 무장, 넷플릭스 독주 지각변동 예고
과기정통부, SK(주) 등 3곳 가명정보 결합전문기관 지정
"올레 tv로 게임 본다"… KT, '올레 tv 뷰플레이' 선봬
게임 콘텐츠 1만여편 제공 고객 취향 분석해 콘텐츠 추천도
삼성·LG 등 韓기업, 2021 CES서 '홈코노미·모빌리티' 주도
CES, 첫 온라인 개최… 한국 340개 업체로 미국 이어 두번째 규모 삼성·LG전자 홈코노미 혁신 가전 선봬 차세대 디스플레이·모빌리티 기술 대거 선보일 예정
LGU+, 가족·지인 결합 상품 'U+투게더' 출시… "묶을수록 할인 커져"
인당 최대 2만원 할인… 8만원대 5G 무제한이 월 3만원대로 청소년은 5G 무제한 2만원대… 4월말까지 1만원 추가 할인
LG전자, 'CES 2021' 4개 온라인 전시관 오픈
생생한 현장감을 느낄 수 있는 제품별 가상전시관 마련 올레드 사이니지로 만든 대형 조형물 '경이로운 나무' 선봬 글로벌 트렌드 선도하는 프리미엄 생활가전 공개 다양한 IT 신제품 및 로봇사업 포트폴리오 소개
KT, 인공지능 TV '기가지니 테이블 TV 2' 선봬… "화면 커지고 배터리 탑재"
전국 KT 매장서 판매, 출고가 30만1400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