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씨 TL, 10월 북미·유럽 PS5 다운로드 1위
글로벌 출시 직후 흥행 공성전 업데이트 앞둬
[데일리 IT 단신] 네이버, 사우디 주택공사와 디지털트윈 합작사 설립 外
LGU+, 2025년 대학생 트렌드 키워드 6종 발표 KT, AI 제작 영상 V컬러링 도입 카카오, 크리스마스 굿즈 ‘베이비춘식이’ 출시
넷마블, 신작 ‘킹 아서:레전드 라이즈’ 27일 정식 출시
론칭 미리보기 영상 공개 양대 마켓 사전등록 진행
티빙, 또 넷플릭스 따라하나… 광고요금제 이어 계정공유 금지도 '만지작'
야구시즌 종료, 가입자 이탈 상쇄 취지 구독자 부담 증가 흐름, 역효과 우려
SKT, 전용 LLM 기반 ‘AI 상담업무 지원’ 고객센터 오픈
10월부터 운영, 단계적 적용 업무 효율화, 개인화 목표
[지스타 2024] 21만명 찾은 국제게임전시회, 최대 규모 속 성황리 폐막
최대 전시 규모, 기대 신작들과 함께 볼거리 확대 전시 나흘간 약 21만 5000여 명 방문 바이어 방문 확대 및 BTB관 미팅 활성화
SKT, 스팸방지 기술 ‘스캠뱅가드’ CES2025 최고 혁신상 수상
모바일 스캠방지 기술력 인정 올해 월 평균 130만건 차단
LGU+, 6G 음영지역 해소 ‘지능형 표면’ 검증
중계기·기지국 대체 전송 효율 극대화
다른 듯 닮은 네이버-쿠팡, 커머스 ‘전면전’ 예고
플러스 스토어 내년 상반기 론칭, AI추천 도입 멤버십 넷플릭스 추가, 무료배송 혜택 강화 서비스 모델 비슷, 동일선상 비교 불가피
롯데이노베이트, 경영정보학회 국제학술대회서 ‘경영정보대상’ 수상
AI·빅데이터 활용 기업경쟁력 강화 인정 LLM 활용 사례로 ‘아이멤버’ 소개
드림어스컴퍼니, 3분기 영업익 18억원 ‘흑자전환’
IP 연계사업 호조, 비용 효율화 성과 “AI솔루션 확대, 신규사업 창출할 것”
롯데이노베이트, 3분기 영업익 83억원…전년비 48.5%↓
신사업 관련 투자 지출 증가 영향 메타버스, 자율주행 R&D 강화
[지스타 2024] 5년 만에 돌아온 SOOP, 스트리머-유저 맞춤형 AI 솔루션 공개
‘싸비(SAVVY)’와 ‘수피(SOOPI)’지스타서 첫 선 광고, 콘텐츠 경계 허물며 유저 경험 강화 e스포츠 콘텐츠, 버추얼 VR 콘서트 등 다양한 이벤트 진행
[지스타 2024] 신작부터 부스 프로그램 호평… 그라비티에 관람객 북적
출품작 17종 정보와 타이틀 쿠폰 제공 인플루언서들과 함께한 무대 프로그램 눈길
[지스타 2024] 넷마블, '킹 오브 파이터 AFK' 코스프레 무대 '눈길'
가위바위보 토너먼트, 댄스 타임, 퀴즈쇼 등 구성 KOF 시리즈 인기 캐릭터 코스어와 관람객들의 참여형 이벤트 참여 시 ‘3000회 무료 소환권’ 등 특별한 혜택 지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