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헬로비전, 2분기 영업익 74억원… 전년比 46.8% ↓
신사업 투자비용 상승, 시장악화 영향 “지역기반 신사업 확대로 성장할 것”
엔비디아向 카운트다운… 삼성 HBM3E 이미 양산 채비
HBM3E 8단 퀄테스트 통과… 4Q 본격 공급 PRA 절차 완료… 캐파 확장 속도 내년 하이닉스 수준 도달 전망 HBM 시장, 2029년 52조 규모로 확대 삼성·엔비디아측 공식 발표만 남겨
카카오게임즈, 신작 부진에 2분기 영업익 '뚝'… 하반기 라인업 확대 속도
매출 2356억원, 영업익 28억원… 전년비 13.1%, 89.4% 감소 PC온라인·콘솔 작품 글로벌 직접 서비스 경험 축적 RTS, 핵앤슬래시 등 신작 라인업 확장 글로벌 경쟁력 확보
엔씨, 베트남 IT기업 VNG와 합작법인 'NCV GAMES' 설립
싱가포르에 합작법인 출범 게임 퍼블리싱 포함 IT 및 콘텐츠 사업 분야 협력 김택진 대표 "동남아 시장에서 새롭고 혁신적인 경험 선보일 것"
KT스카이라이프, 2분기 영업손실 1억5900만원 '적자전환'
프로그램 사용료 증가 등 일회성 비용 반영 영향 가입자 582만명 유지, ENA 시청률 8위 성과
KT, 세계이동통신연합회 오픈 게이트웨이서 'API 4종' 인증
API 규격 표준화 기술 4종 인증 원격 주행, 범죄 근절 활용 가능
SK하이닉스, 美 반도체 보조금 4.5억달러 받는다
한화 6200억 규모 미 상무부 예비거래각서 서명 발표 5억달러 대출지원, 25% 세액공제 별도 하이닉스 "미국 정부 지원에 감사"
하이브IM, 1100억원 규모 투자유치…“종합 게임사 입지 다질 것”
퍼블리싱 포트폴리오 강화 글로벌 종합 게임사로 도약
위메이드플레이, 2분기 영업익 4억원… 경영 효율화로 '흑자 전환'
2분기 매출 292억원, 전년비 2.2% 감소 개발 전문 자회사 조직개편 등 경영효율화 작업 3분기 ‘애니팡 매치라이크’ 등 신작 실적 개선 기대감↑
위메이드, 2분기 영업손실 241억원… 적자폭 축소
2분기 매출 1714억원, 전년비 8%↑ '나이트 크로우' 글로벌 매출과 신규 라이선스 매출 증가 개편된 '위믹스 플레이', '위믹스 페이' 하반기 공개 예정 신작 MMORPG '레전드 오브 이미르' 블록체인 접목 개발
[컨콜] SKT “AI 투자 수익화 가능 영역에 집중, 연내 B2B 매출 600억원 목표”
[컨콜] SKT “전환지원금 도입 후 번호이동 증가, 수익에는 큰 영향 없어”
구글, 美서 시장지배력 남용으로 불법 독점 '철퇴'
美 법무부가 제기한 반독점 소송 패소 경쟁사 진입 막아 시장 독점, 항소 예상 검색엔진 추가 가능성, 타 반독점 소송 영향
김남선 네이버 CFO “티메프 사태 원인은 제도문제 아닌 평범한 경영실패”
개인 SNS 통해 큐텐그룹 경영실패 지적 단기 수요에만 집중한 결과
[데일리 IT 단신] LGU+, ‘홈페이지·모바일앱’ 정보보호 국제인증 획득 外
KT스카이라이프, 대기·상담시간 줄인 ‘AI고객센터’ 개설 KT, 마이케이티 앱에 스팸 차단관리 기능 제공 웨이브 “안세영 금메달 결정전 때 트래픽 8.2배 증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