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S홈쇼핑, NS푸드페스타 수상작으로 ‘수상작 미식회’ 진행
요리경연 NS푸드페스타2024 수상작 시식 행사 진행 ‘프레쉬박스’ 부문 수상작 시제품화 위한 사전행사 ‘수상작 미식회’ 결과 수상작 시제품화에 반영할 계획
코오롱FnC 지포어, 중국·일본 독점 마스터 라이선스 계약
아시아의 상품과 브랜딩 총괄하는 허브 역할 럭셔리 브랜드 이미지로 범 아시아 전략 펼친다 "국내외 브랜드와 해외 진출의 동반 파트너 될 것"
고려아연 3분기 매출 40% 급증 … 경영권 분쟁에도 선방
매출 3조2066억, 39.8%↑ 영업익 주춤… 1499억, 6.5% ↓ "생산능력 극대화, 4분기 개선 기대"
노머스, 코스닥 상장 첫날 30%대 약세…2만1000원선
개장 직후 급락세…일반 청약서도 흥행 참패
NHN, 티메프 여파로 3분기 영업손실 1134억원 ‘적자전환’
티메프 사태 1회성 비용 반영 영향 경영 효율화, 내실 성장 주력
SK온, 17조 투자한 美 배터리 공장 딜레마 … IRA 보조금 변수
포드 합작 공장 3곳 내년 상업가동 채비 현대차 전용 배터리 공장도 내년 하반기 예정 투자규모 17조, 생산량 162GWh '매머드급' 트럼프 정부 출범 … 정책변화 예고
하이트진로, ‘일품진로’ 매출 20% ↑… 프리미엄 소주시장 키웠다
‘일품진로’ 올해 10월 누적 매출액 전년동기대비 20% 증가 100년 역사와 양조 노하우… 차별화된 라인업으로 시장 선도 ‘일품진로 캐스크 스트랭스’라는 출시 이후 완판
현대차, 울산에 '수소 트랙터' 도입 추진… 실증차량 채비
생산, 저장, 공급, 활용 전방위 협력 수소 트랙터 도입 위한 특화사업 추진 파주 미니 수소도시 이어 두번째
두산에너빌리티, 가스터빈 케이싱 교체 100% 국산화
로터, 고온부품 이어 3대 핵심역량 구축 남부발전 8기 계약 13개 중기와 협업 의미 더해
CU-이마트24, ‘김포족’ 겨냥 김장김치 기획전… 할인에 무료배송 혜택
CU, 정상가 대비 최대 21% 할인… 대용량 상품 무료 홈배송 이마트24, 김치 구매 고객에게 5000원 상품권 증정 행사 CU-이마트24, 김장김치 무료 배송 행사도 진행
"글로벌 신영토 확장 성과" CJ제일제당, 3분기 영업익 전년比 0.4% 신장한 2764억원
식품, 글로벌 ‘K-푸드 신영토 확장’ 성과 지속 내수선 소비부진, 원가부담 등으로 실적 감소 바이오, 고부가·고수익 품목 확대로 영업이익 75% 증가
그린카, 신임 대표에 네이버 출신 강현빈 선임
네이버 사업개발, 라인 대만 대표 등 역임 모바일 서비스, 모빌리티 높은 이해도 갖춰
90% 냄새 저감… 삼성 'AI 김치냉장고' 판매량 두 자릿수 증가
1~10월 큰 폭 성장 '정온' '식재료 맞춤 보관' 호평 본격 김장철 앞두고 인기몰이
오뚜기, '지역식 국물요리' 모델에 '싸이' 발탁… 첫 TVC 공개
노포 감성 거리서 재치있는 동작으로 제품 소개 싸이, 각 지역 국물 요리 유쾌하게 전달 오뚜기, 2019년 이후 현재까지 총 19종 제품 선봬
30초의 침묵, 2024 미국 대선을 사로잡다… 최고의 마케팅 승자는 명상앱 '캄(Calm)'
명상앱 '캄(Calm)', 시끄러운 미국 대선 기간에 '침묵'의 여유 제공 '침묵'에 뿌리 둔 브랜드의 정체성 강조하며 브랜드 핵심 메시지 전달 간단한 메시지와 명확한 시각적 요소로 큰 여운 남기며 광고 효과 극대화 '천재적 광고' 호평 받으며 앱스토어 순위 100계단 올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