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뱅크, 친환경 기부 마라톤 ‘2024 세이브 레이스’ 성료
유니세프 한국위원회에 13억원 기부 폐플라스틱 활용 메달, 기념품 제공
코오롱FnC N21, 신세계 강남점에 오픈… "오프라인 유통망 확대"
현대백화점 무역점 이어 2번째 매장 오프라인 유통망 확장 통한 브랜드 경험 강화 신세계 강남점 세련미 강조, 25S/S 캡슐 컬렉션 구성
KAI, 조직개편·임원인사 단행… “전문성 강화로 퀀텀점프”
‘3부문 1원 2본부 2센터’에서 ‘5부문 1원 4본부’로 수출조직 통합해 '수출마케팅부문' 신설 재무그룹은 본부로 격상, 전문성 강화 취지
호주 대형마트에 줄입성, 3천개 매장서 비비고 'K-만두·핫도그' 만난다
지난해 대형매트 1위 울워스 이어 2위 콜스서 제품 판매 시작 내년 초 4위 대형마트 IGA 입점… 3개사 호주 점유율 70% 이상 "대형 유통채널 입점 계속할 것"
알리익스프레스, 광군제 맞아 ‘현금 1억원 래플’ 이벤트
현금 1억원의 행운을 잡아라… 13일까지 응모 가능 광군제 맞아 17일 오프라인 이벤트 예정 1억원 주인공부터 행운 가득 경품 퍼레이드
현대트랜시스 '비상경영' 선언… "전 임원 급여 20% 반납"
파업 후폭풍 현실화 "창사 이래 최대 위기" 한달간 파업으로 고객·협력사 신뢰 상실 "임단협 최단 시일내 마무리"
블랙야크, 사회공헌활동 '에코 유니브' 출범… 서해 바다 생태계 보호
9일 충남 태안서 에코 유니브 발대식 열어…경인 지역 대학생 및 교직원 구성 첫 활동으로 ‘충청남도 해양 플라스틱 사냥대회’ 참여, 해변 정화 위한 플로깅 진행 "자연을 지켜 나갈 미래 세대인 대학생들과의 접점을 확대해 나갈 것”
11번가, ‘2024 십일절’ 연중 최대 쇼핑혜택 펼쳐진다
모든 판매자 참여, 밤 12시까지 할인 총력전 ‘e쿠폰’도 막바지 할인, ‘990원’ 초특가 ‘메가MGC’ 등 온라인 최저가 수준의 패딩, ‘괌’ 숙박+항공권은 가격 할인
CU, 日 돈키호테에 PB상품 전용 매대 선봬… 국내 유통사 최초
일본 돈키호테 내 CU PB상품 전용 매대 확보… 600여 개 지점 전개 15종 CU PB상품 일본 출시… HEYROO 컵라면·김부각·스낵 등 엄선 올해 연간 수출액 1000만불 목표로 사업 다각화 추진
롯데마트, 나눔 마라톤 ‘2024 Save Race‘ 공식 협찬
마라톤 행사 ‘2024 Save Race’ 공식 파트너사로 단독 참여 롯데마트 ESG 캠페인 ‘리얼스’를 실현하고자 행사 동참 참가자 사은품과 상품권을 협찬, ‘리얼스’ 부스 운영
SK그룹 '이사회 2.0'으로 업그레이드… "경영진 감독 강화"
'SK 디렉터스 서밋' 개최 13개 관계사 사외이사 50여명 참석 중장기 전략, 경영진 의사결정, 경영활동 적극 참여
"게임이 곧 광고다!"… 게임 속으로 들어간 버거킹의 기발한 마케팅 전략
축구 게임 속 캐릭터 '버거'와 '킹'이 골 넣으면 게이머에 무료 와퍼 선물 게임 속에서 계속해서 브랜드명 자연스럽게 노출시킬 수 있는 기발한 전략 펼쳐 게이밍 커뮤니티와 브랜드 간 상호작용 유도… 고객 참여와 인세티브 적절히 활용 크리에이티브 에이전시 해피니스 브뤼셀(Happiness Brussels) 대행
2025 칸 라이언즈, 소외 계층에 30억원 규모 티켓 무료로 쏜다
소외된 커뮤티니에 200만 유로(약 30억원) 무료 입장권 제공 '컨트리 파빌리온스' 도입… 글로벌 대표성 강화 장애·인종·성 정체성·사회적 불평등 포괄 "교차성 인정해야" 소셜&인플루언서 라이언, 소셜&크리에이터 라이언즈로
한성대, 고립·은둔청년 지원 나서 … 서울청년기지개센터에 쌀 1t 후원
쌀 100포대 지원 … 청년자립과 사회참여 위한 지속적 협력 약속
"동국인, 한마음으로 주인공 되다" … 동국대, 제2회 한마음 페스티벌 성료
재학생·총동창회 화합의 장 마련 백상응원전·걷기대회·동아리 공연 등 풍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