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동걸 KDB산업은행 회장이 22일 오전 서울 중구 롯데호텔에서 열린 한국중견기업연합회 아펙 인사이츠 행사에서 '한국경제 발전을 위한 중견기업과 KDB의 역할'이란 주제로 강연을 하고 있다.
포토뉴스
[포토] 이동걸 KDB회장, 중기련 '아펙 인사이츠' 강연자로 나서
Copyrights © 2005 뉴데일리 NewDail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뉴스
이동걸 KDB산업은행 회장이 22일 오전 서울 중구 롯데호텔에서 열린 한국중견기업연합회 아펙 인사이츠 행사에서 '한국경제 발전을 위한 중견기업과 KDB의 역할'이란 주제로 강연을 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