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동빈 롯데그룹 회장이 피의자 신분으로 20일 오전 9시 대검찰청에 소환되 출석하고 있다. 신 회장은 수천억 원대 횡령과 배임 혐의를 받고있다.
포토뉴스
[포토] 검찰 출석하는 신동빈 롯데그룹 회장
Copyrights © 2005 뉴데일리 NewDail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뉴스
신동빈 롯데그룹 회장이 피의자 신분으로 20일 오전 9시 대검찰청에 소환되 출석하고 있다. 신 회장은 수천억 원대 횡령과 배임 혐의를 받고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