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재용 삼성전자 부회장이 16일 오전 서울중앙지법에서 열린 영장실질심사에 입장하고 있다. 영장심사 직후에는 서울구치소로 이동해 구속여부를 기다릴 예정이다.
포토뉴스
[포토] 중앙지법 출석한 이재용 삼성전자 부회장
Copyrights © 2005 뉴데일리 NewDail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뉴스
이재용 삼성전자 부회장이 16일 오전 서울중앙지법에서 열린 영장실질심사에 입장하고 있다. 영장심사 직후에는 서울구치소로 이동해 구속여부를 기다릴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