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전기자동차엑스포 조직위원회(위원장 김대환)은 7일 오전 서울 그랜드하얏트 호텔에서 제4회 국제전기자동차엑스포 기자단담회를 개최했다.
이번 엑스포는 제주 여미지식물원 전체를 주요 전시장으로 활용해 '전기차와 자연의 융합'이라는 콘셉트를 부각 할 예정이다. 산업통상자원부, 환경부, 국토교통부가 주최하는 이번 엑스포는 오는 17일 부터 23일까지 제주국제컨벤션센터에서 진행된다.
포토뉴스
국제전기자동차엑스포 조직위원회(위원장 김대환)은 7일 오전 서울 그랜드하얏트 호텔에서 제4회 국제전기자동차엑스포 기자단담회를 개최했다.
이번 엑스포는 제주 여미지식물원 전체를 주요 전시장으로 활용해 '전기차와 자연의 융합'이라는 콘셉트를 부각 할 예정이다. 산업통상자원부, 환경부, 국토교통부가 주최하는 이번 엑스포는 오는 17일 부터 23일까지 제주국제컨벤션센터에서 진행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