쌍용자동차가 25일 오전 서울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에서 G4 렉스턴 테크쇼(Tech Show)를 갖고 있다. G4 렉스턴은 뉴 E-XDi220 LET 엔진과 벤츠 7단 자동변속기를 조합해 최고출력 187마력, 최대토크 42.8kgm의 성능을 확보했다. 연비는 리터당 10.5km 안팎이다.
포토뉴스
[포토] 쌍용차 야심작 G4 렉스턴 출격
쌍용자동차가 25일 오전 서울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에서 G4 렉스턴 테크쇼(Tech Show)를 갖고 있다. G4 렉스턴은 뉴 E-XDi220 LET 엔진과 벤츠 7단 자동변속기를 조합해 최고출력 187마력, 최대토크 42.8kgm의 성능을 확보했다. 연비는 리터당 10.5km 안팎이다.
Copyrights © 2005 뉴데일리 NewDail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