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현아가 31일 오후 서울 성동구 에스팩토리에서 열린 코스메틱 브랜드 '디올(Dior)' 행사에 참석해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 현아는 지난 29일, 6번째 미니앨범 팔로잉으로 가요계 컴백해 활동 중이다.
포토뉴스
[포토] 포토월에 선 수줍은 현아
가수 현아가 31일 오후 서울 성동구 에스팩토리에서 열린 코스메틱 브랜드 '디올(Dior)' 행사에 참석해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 현아는 지난 29일, 6번째 미니앨범 팔로잉으로 가요계 컴백해 활동 중이다.
Copyrights © 2005 뉴데일리 NewDail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