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퍼주니어 M 헨리가 25일 오후 서울 강남구 아메리칸 이글 아웃피터스 스타필드 코엑스점에서 열린 팬사인회에서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 아메리칸 이글은 미국 패션 브랜드로 다양한 캐주얼 아이템을 선보이고 있다.
포토뉴스
[포토] 헨리 "팬사인회 왔어요"
Copyrights © 2005 뉴데일리 NewDail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뉴스
슈퍼주니어 M 헨리가 25일 오후 서울 강남구 아메리칸 이글 아웃피터스 스타필드 코엑스점에서 열린 팬사인회에서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 아메리칸 이글은 미국 패션 브랜드로 다양한 캐주얼 아이템을 선보이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