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동빈 롯데그룹 회장이 14일 오전 서울중앙지방법원에서 열린 최순실 씨와 안종범 전 청와대 수석에 대한 결심 공판에 출석하고 있다. 신 회장은 K스포츠재단에 추가 지원한 70억원에 대한 뇌물공여 혐의를 받고 있다.
포토뉴스
[포토] 법원 출석하는 신동빈 롯데그룹 회장
Copyrights © 2005 뉴데일리 NewDail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뉴스
신동빈 롯데그룹 회장이 14일 오전 서울중앙지방법원에서 열린 최순실 씨와 안종범 전 청와대 수석에 대한 결심 공판에 출석하고 있다. 신 회장은 K스포츠재단에 추가 지원한 70억원에 대한 뇌물공여 혐의를 받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