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GM 노조원들이 6일 오전 서울 여의도 산업은행 본점 앞에서 대정부(산업은행, 국세청, 국회) 기자회견을 열고 한국GM 노조원들은 공장폐쇄 철회, 경영실사 노조 참여, 특별세무조사, 먹튀방지법 제정 등을 요구하고 있다.
포토뉴스
[포토] 한국GM 정상화 촉구하는 노조
Copyrights © 2005 뉴데일리 NewDail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뉴스
한국GM 노조원들이 6일 오전 서울 여의도 산업은행 본점 앞에서 대정부(산업은행, 국세청, 국회) 기자회견을 열고 한국GM 노조원들은 공장폐쇄 철회, 경영실사 노조 참여, 특별세무조사, 먹튀방지법 제정 등을 요구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