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종인 롯데마트 대표가 4일 오후 서울 여의도 중소기업중앙회에서 열린 '상생협력 강화를 위한 유통업계 간담회'에 참석해 발언하고 있다.
이날 김 대표는 "중소기업에 대한 단순 지원에서 벗어나려고 노력 중"이라며 "함께 수익이 나는 방향으로 가야하고, 명목상의 활동보다 실효성 있는 활동을 진행할 것"이라고 말했다.
포토뉴스
김종인 롯데마트 대표가 4일 오후 서울 여의도 중소기업중앙회에서 열린 '상생협력 강화를 위한 유통업계 간담회'에 참석해 발언하고 있다.
이날 김 대표는 "중소기업에 대한 단순 지원에서 벗어나려고 노력 중"이라며 "함께 수익이 나는 방향으로 가야하고, 명목상의 활동보다 실효성 있는 활동을 진행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