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이노베이션은 15일 열린 2018년 1분기 실적발표 컨퍼런스콜을 통해 "최근 몇년간 실적 개선을 통해 보유한 현금 일부를 주주가치로 환원 및 사업 경쟁력을 위해 자사주 매입을 결정했다"며 "배당 및 자사주 매입의 적절한 결합을 통해 주주가치 제고에 나설 것"이라고 밝혔다.
산업
[컨콜] SK이노베이션 "자사주 매입, 배당 통해 주주가치 높일 터"
Copyrights © 2005 뉴데일리 NewDail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