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컨콜] SK이노베이션 "중동산 비중 줄고, 미국산 늘어" 송승근 입력 2018-05-15 10:35 수정 2018-05-15 10:44 SK이노베이션은 15일 열린 2018년 1분기 실적발표 컨퍼런스콜을 통해 "지난해 연간 중동산 원유도입 비중은 80%에서 올해 1분기 77%로 3% 줄었다"고 밝혔다.이어 "미국, 중남미 원유 비중은 전체 도입량에서 8%를 차지했으며 올해는 12%로 늘었다"고 덧붙였다. Copyrights © 2005 뉴데일리 NewDail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