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토뉴스 [포토] 조양호 검찰 출석 "조사에 성실히 임하겠다" 공준표 기자 입력 2018-06-28 09:56 수정 2018-06-28 09:56 조양호 한진그룹 회장이 28일 오전 서울 양천구 서울남부지방검찰청에 피의자 신분으로 출석해 "검찰 조사에 성실히 임하겠다"고 말하고 있다. 조 회장은 상속세 탈루와 횡령, 배임 등의 혐의를 받고 있다. Copyrights © 2005 뉴데일리 NewDail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