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토뉴스 [포토] 항소심 공판 출석하는 신동주 전 부회장 공준표 기자 입력 2018-07-18 14:49 수정 2018-07-18 14:49 신동주 전 일본 롯데홀딩스 부회장이 18일 오후 서울고등법원에서 열린 경영비리 관련 항소심 9차 공판에 피고인 신분으로 출석하고 있다. 신 전 부회장은 지난해 12월 1심에서 무죄를 선고받았다. Copyrights © 2005 뉴데일리 NewDail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