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쓰-오일은 26일 2분기 실적발표 컨퍼런스콜을 통해 "No.2 PX(파라자일렌) 시설 가동에 차질이 있었다”면서 “하지만 6월부터 회복돼 현재 가동률은 90%를 유지하고 있다”고 밝혔다.
에너지·화학
[컨콜] 에쓰-오일, PX No.2 가동 차질… "6월부터 정상 가동"
Copyrights © 2005 뉴데일리 NewDail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에너지·화학
에쓰-오일은 26일 2분기 실적발표 컨퍼런스콜을 통해 "No.2 PX(파라자일렌) 시설 가동에 차질이 있었다”면서 “하지만 6월부터 회복돼 현재 가동률은 90%를 유지하고 있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