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쓰-오일은 26일 열린 2분기 실적발표 컨퍼런스콜을 통해 “중질유 탈황시설(RHDS)은 정상 가동 중이지만, RUC는 최근 약간의 공정 트러블이 발생해 현재 멈춘 상태”라며 "시운전 중 발생한 트러블로 판단, 조만간 재가동돼 PO(프로필렌 옥사이드) 등 제품 생산에는 문제가 없다"고 말했다.
에너지·화학
[컨콜] 에쓰-오일, 상업생산 앞둔 RUC 트러블 발생… "곧 제가동 예정”
Copyrights © 2005 뉴데일리 NewDail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