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토뉴스 [포토] 항소심 결심공판 출석하는 신격호 롯데그룹 명예회장 정상윤 기자 입력 2018-08-29 14:20 수정 2018-08-29 14:20 신격호 롯데그룹 명예회장이 29일 오후 서울고등법원에서 열린 경영비리 관련 항소심 결심공판에 출석하고 있다. Copyrights © 2005 뉴데일리 NewDail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