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토뉴스 [포토] 재판 출석하는 신격호 롯데그룹 명예회장 정상윤 기자 입력 2018-08-29 17:36 수정 2018-08-29 17:36 신격호 롯데그룹 명예회장이 29일 오후 서울고등법원에서 열린 경영비리 관련 항소심 결심공판에 출석하기 위해 법정으로 이동하고 있다. 이날 검찰은 기소된 신동빈 롯데그룹 회장에게 징역 14년을 구형했다. Copyrights © 2005 뉴데일리 NewDail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