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토뉴스 [포토] 법원 나서는 조현준 효성그룹 회장 정상윤 기자 입력 2018-09-05 15:05 수정 2018-09-05 15:05 조현준 효성그룹 회장이 5일 오후 서울 서초구 고등법원에서 열린 항소심 선고공판을 마친 직후 법원을 나서고 있다. Copyrights © 2005 뉴데일리 NewDail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