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토뉴스 [포토] 정수량 30배 높인 '시루직수 정수기' 선보이는 코웨이 공준표 기자 입력 2018-09-12 10:58 수정 2018-09-12 10:58 코웨이(coway)가 12일 오전 서울 종로구 세종문화회관 예인홀에서 '시루직수 정수기'를 선보이고 있다. 이날 선보인 '시루직수 정수기'는 RO 멤브레인 필터를 통해 정수량을 30배 높여 직수가 가능하도록 설계된 것이 특징이다. Copyrights © 2005 뉴데일리 NewDail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