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토뉴스 [포토] 이재용-구광모-이재웅 촬영하는 최태원 회장 공준표 기자 입력 2018-09-19 19:05 수정 2018-09-19 19:09 최태원 SK 회장이 19일 오전 평양 옥류관에서 열린 남북 정상 및 수행원 오찬에 앞서 이재용 삼성전자 부회장(오른쪽부터), 이재웅 쏘카 대표, LG 구광모 회장의 기념사진을 찍어주고 있다. (사진=평양사진공동취재단) Copyrights © 2005 뉴데일리 NewDail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