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토뉴스 [포토] 대동강서 기념 촬영 하는 이재용-박원순 공준표 기자 입력 2018-09-19 19:07 수정 2018-09-19 19:07 이재용 삼성전자 부회장과 박원순 서울시장이 19일 오전 평양 옥류관에서 열린 남북 정상 및 수행원 오찬에 앞서 옥류관 테라스에서 기념촬영을 갖고 있다. (사진=평양사진공동취재단) Copyrights © 2005 뉴데일리 NewDail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