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토뉴스 [포토] 롯데그룹 선고공판 출석하는 신격호 명예회장 정상윤 기자 입력 2018-10-05 14:43 수정 2018-10-05 14:43 신격호 롯데그룹 명예회장이 5일 서울 서초구 서울중앙지법에서 열리는 롯데 경영비리 혐의 선고공판에 출석하기 위해 법정으로 입장하고 있다. Copyrights © 2005 뉴데일리 NewDail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