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토뉴스 [포토] 롯데그룹 선고공판 출석하는 신동주 전 부회장 정상윤 기자 입력 2018-10-05 15:00 수정 2018-10-05 15:00 신동주 전 롯데홀딩스 부회장이 5일 오후 서울 서초구 서울중앙지법에서 열린 롯데 경영비리 혐의 선고 공판에 출석하고 있다. Copyrights © 2005 뉴데일리 NewDail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