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토뉴스 [포토] 완등 후 포즈 취하는 이민영 선수 정상윤 기자 입력 2018-10-20 21:33 수정 2018-10-20 21:33 노스페이스 애슬리트팀 이민영 선수가 20일 경기 고양시 스타필드고양에서 열린 '제25회 노스페이스컵 전국 스포츠클라이밍대회'에서 완등 직후 포즈를 취하고 있다. 이번 클라이밍 대회는 영원아웃도어의 노스페이스와 대한산악연맹이 공동 주최했다. (사진=노스페이스) Copyrights © 2005 뉴데일리 NewDail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