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토뉴스 [포토] 신년인사회 참석하는 박삼구 회장 정상윤 기자 입력 2019-01-03 18:53 수정 2019-01-03 18:53 박삼구 금호아시아나그룹 회장이 3일 오후 서울 강남구 코엑스 그랜드볼룸에서 열린 대한상공회의소 신년인사회에 입장하며 관계자와 악수를 나누고 있다. Copyrights © 2005 뉴데일리 NewDail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