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토뉴스 [포토] 건배하는 이낙연-최태원 정상윤 기자 입력 2019-01-03 19:13 수정 2019-01-03 19:13 최태원 SK그룹 회장과 이낙연 국무총리가 3일 오후 서울 강남구 코엑스 그랜드볼룸에서 열린 대한상공회의소 신년인사회에서 건배를 하고 있다. Copyrights © 2005 뉴데일리 NewDail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