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토뉴스 [포토] 건배하는 최대집-원희목 박성원 기자 입력 2019-01-03 19:33 수정 2019-01-03 19:37 최대집 대한의사협회장(왼쪽)이 3일 오후 서울 서초구 대한약사회관에서 열린 '2019년도 약계 신년교례회'에서 건배를 하고 있다. Copyrights © 2005 뉴데일리 NewDail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