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토뉴스 [포토] 한국철강협회 감사패 받은 박명재 의원 정상윤 기자 입력 2019-01-10 18:47 수정 2019-01-10 18:47 박명재 국회철강포럼 공동대표가 10일 오후 서울 강남구 포스코센터에서 열린 2019년 철강업계 신년인사회에서 협회로부터 감사패를 수여받고 최정우 회장과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Copyrights © 2005 뉴데일리 NewDail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