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토뉴스 [포토] 바이오업계 신년인사회, 인사말 하는 성윤모 장관 박성원 기자 입력 2019-01-25 18:27 수정 2019-01-25 18:38 성윤모 산업통상자원부 장관이 25일 오후 서울 중구 그랜드앰버서더에서 열린 바이오업계 신년인사회에서 인사말을 하고 있다. 성 장관은 이날 "바이오산업이 명실공히 차세대 주력산업으로 자리매김 하도록 적극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Copyrights © 2005 뉴데일리 NewDail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