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토-경제·산업 [포토] 선고공판 마친 조현준 효성그룹 회장, 1심서 징역 2년 정상윤 기자 입력 2019-09-06 12:02 수정 2019-09-06 12:02 횡령·배임 혐의로 재판을 받고 있는 조현준 효성그룹 회장이 6일 오전 서울 서초구 서울중앙지법에서 열린 1심 선고공판을 마친 직후 차량에 탑승하고 있다. 재판부는 징역 2년을 선고했다. Copyrights © 2005 뉴데일리 NewDail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