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토-경제·산업 [포토] 돌아온 볼빨간사춘기 우지윤 정상윤 기자 입력 2019-09-10 16:36 수정 2019-09-10 16:36 볼빨간사춘기 우지윤이 10일 오후 서울 강남구 일지아트홀에서 새 미니앨범 'Two Five(투 파이브)' 쇼케이스에서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 이번 앨범은 워커홀릭들에게 보내는 메시지를 담은 타이틀곡 '워커홀릭'을 포함해 6곡을 담았다. 음원은 이날 오후 6시에 공개된다. Copyrights © 2005 뉴데일리 NewDail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