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토-경제·산업 [포토] 팬사인회 참석한 조보아 정상윤 기자 입력 2019-11-07 15:24 수정 2019-11-07 15:24 배우 조보아가 7일 오후 서울 서초구 미스터피자 방배 본점에서 열린 팬사인회에서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 이번 행사는 미스터피자의 겨울 신메뉴 '아모르피자'를 알리기 위해 기획됐다. 신메뉴는 12일 출시 된다. Copyrights © 2005 뉴데일리 NewDail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