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토-경제·산업 [포토] 한·중 기업인 대화 참석한 SK그룹 최태원 회장 박성원 기자 입력 2019-12-05 10:27 수정 2019-12-05 10:51 최태원 SK그룹 회장이 5일 오전 서울 중구 웨스틴조선호텔에서 열린 '제2회 한·중 기업인 및 전직 정부고위인사 대화'에서 참석해 자리하고 있다. Copyrights © 2005 뉴데일리 NewDail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