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토-경제·산업 [포토] 故 신격호 빈소서 인사나누는 '신동빈-구광모' 박성원 기자 입력 2020-01-21 14:36 수정 2020-01-21 14:36 신동빈 롯데그룹 회장과 구광모 LG회장이 21일 오후 서울 송파구 서울아산병원 장례식장 마련된 故 신격호 롯데그룹 명예회장 빈소에서 인사를 나누고 있다. Copyrights © 2005 뉴데일리 NewDail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