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토-경제·산업 [포토] 신종코로나 관련 '정부-기업' 간담회 참석한 박용만 회장 정상윤 기자 입력 2020-02-07 11:33 수정 2020-02-07 11:33 박용만 대한상공회의소 회장이 7일 오전 서울 중구 대한상공회의소에서 열린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대응 관련 기업인 간담회'에 참석해 자리하고 있다. Copyrights © 2005 뉴데일리 NewDail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