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토-경제·산업 [포토] KT정기주총, 구현모 대표이사 선임 권창회 기자 입력 2020-03-30 11:11 수정 2020-03-30 11:12 KT정기주주총회가 열리는 30일 오전 서울 서초구 kt연구개발센터에서 주주들이 입장하고 있다. 이날 주총에서는 구현모 신임 CEO(최고경영자) 선임 안건을 처리해 공식적으로 대표이사 자리에 오른다. Copyrights © 2005 뉴데일리 NewDail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