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토-경제·산업 [포토] 16년만에 한국시장 철수하는 닛산·인피니티 권창회 기자 입력 2020-05-29 12:59 수정 2020-05-29 12:59 '코로나19(중국 우한 폐렴)' 여파로 한국닛산이 28일 "올 연말부로 닛산·인피니티 브랜드를 철수한다"며 "본사 차원의 전략적 사업개선 방안의 일환"이라고 밝혔다.닛산은 올 연말까지 판매 영업을 종료한다. 기존 고객들의 품질 보증, 부품 관리, 사후서비스는 2028년까지 제공할 계획이다. Copyrights © 2005 뉴데일리 NewDail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