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토-경제·산업 [포토] 정부, 주택시장 과열요인 관리방안 발표 권창회 기자 입력 2020-06-17 10:38 수정 2020-06-17 10:40 김현미 국토교통부 장관이 17일 오전 서울 종로구 정부서울청사에서 '주택시장 과열요인 관리방안'을 발표하고 있다. 정부는 △과열지역에 투기수요 유입 차단 △정비사업 규제 정비 △법인 등을 활용한 투기수요 근절 △12.16대책 및 공급대책 후속조치 추진 등을 내놨다. Copyrights © 2005 뉴데일리 NewDail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