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림청의 도시 숲·미세먼지 저감 정책이 한국정책학회가 주최한 '2020 춘계학술대회 제9회 한국정책대상'에서 우수 사례로 선정돼 대상을 차지했다. 박종호 산림청장(왼쪽)이 19일 서울 강남구 한국과학기술회관에서 열린 시상식에서 상을 받고 있다.
정책
[포토]산림청, 도시숲·미세먼지 저감정책 한국정책대상 대상 수상
Copyrights © 2005 뉴데일리 NewDail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정책
산림청의 도시 숲·미세먼지 저감 정책이 한국정책학회가 주최한 '2020 춘계학술대회 제9회 한국정책대상'에서 우수 사례로 선정돼 대상을 차지했다. 박종호 산림청장(왼쪽)이 19일 서울 강남구 한국과학기술회관에서 열린 시상식에서 상을 받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