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질병관리본부
코로나19(우한 폐렴) 신규 확진자가 하룻새 절반수준으로 떨어졌다.
질병관리본부 중앙방역대책본부(중대본)는 코로나19 확진자는 16일 0시 현재 총 2만5035명으로 전일 0시 대비 47명(해외유입 6명 포함) 늘었다고 밝혔다.
지금까지 총 2만3180명이 퇴원하고 441명이 사망했다.
검사는 총 245만9426명이 받아 이중 241만7036명이 음성판정을 받았다. 1만7355명의 검사는 현재 진행중이다.
국내 지역별 신규 확진자는 서울 17명, 경기 15명, 인천 4명, 대전 2명, 전북 2명, 충남 1명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