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과학 [컨콜] SK하이닉스 "올해 D램 빗그로스 20% 수준 전망" 이성진 기자 입력 2021-01-29 09:43 수정 2021-01-29 09:48 SK하이닉스는 29일 진행된 지난해 4분기 실적 컨퍼런스콜에서 "올해 D램 빗그로스는 10% 후반에서 20% 수준을 기록할 것"이라며 "당사는 이에 준하는 성장을 예상한다"고 밝혔다.이어 "낸드플래시는 시장 빗그로스인 30% 초반 수준을 예상한다"고 덧붙였다. Copyrights © 2005 뉴데일리 NewDail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