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 [컨콜] KT "스튜디오지니, 빠른 시일 내에 IPO 고려 중" 김동준 기자 입력 2022-05-12 18:03 수정 2022-05-12 18:03 KT가 스튜디오지니의 기업공개(IPO) 가능성을 언급했다.KT는 12일 진행된 1분기 실적발표 컨퍼런스콜에서 "스튜디오지니는 올해부터 영업이익이 흑자전환할 것으로 예상한다"며 "기업가치를 높여 빠른 시일 내 IPO를 고려하고 있다"고 말했다. Copyrights © 2005 뉴데일리 NewDail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