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토-경제·산업 [포토] 자유발언 하는 곽재선 KG그룹 회장 이종현 기자 입력 2022-05-24 13:35 수정 2022-05-24 13:38 곽재선 KG그룹 회장이 24일 오전 서울 중구 대한상공회의소에서 열린 신기업가정신 선포식에 자유발언을 하고 있다. Copyrights © 2005 뉴데일리 NewDail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