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토-경제·산업 [포토] 렉서스코리아, 플러그인하이브리드 'NX 450h+' 공개 강민석 기자 입력 2022-06-15 13:16 수정 2022-06-15 13:16 렉서스코리아가 15일 오전 서울 송파구 롯데월드몰에서 열린 미디어 컨퍼런스에서 플러그인 하이브리드 '뉴 제너레이션 NX 450h+'을 선보이고 있다.'NX 450h+'는 파워트레인에 고효율 2.5리터 4기통 엔진이 적용돼 총 출력 307마력을 출력하는 게 특징이다. Copyrights © 2005 뉴데일리 NewDail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